NH농협은행 세종본부, 세종시교육청에 5억 5천700백만 원 전달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 NH농협은행 세종본부가 ‘교육금고 협력사업비 및 세종교육사랑카드기금 전달식’을 개최했다.
[충청매일 김오준 기자]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교육감 최교진)은 21일에 청사 3층 접견실에서 NH농협은행 세종본부와 ‘교육금고 협력사업비 및 세종교육사랑카드기금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최교진 교육감을 비롯해 홍순옥 NH농협은행 세종본부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에 세종시교육청이 NH농협은행으로부터 전달받은 금액은 교육금고 약정에 따른 협력사업비 2억 2천500만 원과 세종교육사랑카드기금 약 3억 3천200만 원을 합한 총 5억 5천700백만 원이다.

교육금고 협력사업비는 2022년 교육금고 약정체결에 따라 2023∼26년까지 매년 2억 2천500만 원씩 4개년간 총 9억 원을 전달받는다.

세종교육사랑카드기금은 교육행정기관 직원이나 교직원 등이 세종시교육청과 NH농협은행이 제휴해 만든 카드를 사용했을 때 적립되는 이용실적의 일정 금액을 모은 것으로 올해는 약 3억 3천200만 원이 적립되면서 전달됐다.

최교진 교육감은 "세종교육가족이 세종교육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고 세종교육 발전을 위해 동참해준 덕분에 올해도 학생장학사업에 기금을 사용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NH농협은행 세종본부와 지속해서 협력하고 교육금고 협력사업비와 세종교육사랑카드기금을 더욱 투명하게 운용해 세종시 학생들의 미래와 교직원들의 복지증진을 위해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첨부] 세종시교육청-NH농협은행 세종본부, 교육금고 협력사업비 및 세종교육사랑카드기금 전달식 개최(첨부 예정)

사진설명: 21일, 세종시교육청 청사 3층 접견실에서 최교진 교육감과 홍순옥 본부장이 ‘교육금고 협력사업비 및 세종교육사랑카드기금’ 전달식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