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보은군립도서관이 군민들에게 다양한 독서문화 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연령대를 대상으로 한 ‘2024년 상반기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충청매일 황의택 기자] 충북 보은군립도서관이 군민들에게 다양한 독서문화 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연령대를 대상으로 한 ‘2024년 상반기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에 보은군립도서관은 책과 레고를 통해 아이의 창의력과 상상력을 키울 수 있는 △베이비짐 가족블럭(4월6일~5월25일) △레고와 동화와의 만남(4월6일~5월25일)과 성인을 대상으로 한 △시와 그림으로 만나는 인문학(4월5일~12일) △라탄공예(4월19일~26일)이며, 영유아와 초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 대상으로 한 △읽어도 읽는 게 아니야, 스스로 독서법(4월19일~26일) 등 모두 5강좌를 연다

보은군립도서관 정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보은군립도서관 누리집(https://lib.boeun.go.kr/)을 통해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이미화 문화누리관운영팀장은 "앞으로도 군민들이 배움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독서 프로그램을 발굴·운영할 계획"이라며 "도서관주간 및 개관 3주년 행사도 함께 진행할 예정으로 군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