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리아, 엠테크, 티엔에스 각각 300만 원 후원

(주)티앤에스가 진천군을 방문해 충북도민체전 후원금을 기탁했다.
[충청매일 심영문 기자] 충북 진천군에서 개최되는 제63회 충북도민체육대회의 성공을 기원하는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29일 ㈜토리아(대표 조재희), ㈜엠테크(대표 배성호), ㈜티엔에스(대표 김효남)는 진천군 체육회를 방문해 도민체전의 성공적인 개최를 응원하며 각각 300만 원을 전달했다.

토리아는 경북 영천에서 이동식 화장실과 공중 간이화장실을 설치하는 회사로 다수의 관련 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22년 차 전문 기업이다.

엠테크는 강원 영월에서 막 구조물을 전문 제조하는 회사로, 지난 2023년 상반기 우수 조달 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지난 2004년 설립된 티엔에스는 청주시에서 친환경 바닥·탄성포장재를 전문적으로 제조·판매하는 기업이다.

김명식 진천군 체육회장은 "제63회 충북도민체육대회를 향한 응원과 열정에 감사드린다. 보내주신 성원을 잊지 않고 열심히 준비해 성공적인 대회로 보답하겠다" 고 감사의 뜻을 밝혔다.

송기섭 진천군수는 "다른 지역에서도 이렇게 많은 관심과 응원을 주셔서 든든하다" 며 "진천군만의 특색있는 도민체전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한편 제63회 충북도민체육대회는 오는 5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생거진천종합운동장을 비롯한 각 경기장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