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코리아랩, 에듀테크콘 선정 5개사 참여

[충청매일 김정애 기자] 청주시가 주관하고 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이 운영하는 충북콘텐츠코리아랩이 올해 에듀테크콘 선정 기업 5개사와 함께 11일부터 13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2022 에듀플러스위크’에 참여하고 있다고 밝혔다.

‘에듀플러스위크’는 중소벤처기업부 등 5개 기관·단체가 후원하고 한국스마트에듀테크협동조합과 글로벌비즈마켓이 주관하는 교육전문행사로, 13회째를 맞아 에듀테크쇼·에듀콘텐츠페어·평생교육엑스포·초등교육박람회가 동시 개최돼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한다. 10개국 162개 교육기관과 기업이 참가해 2천여 종의 교육제품을 선보이고 박람회 기간 동안 에듀커머스 네이버쇼핑 라이브, 신제품 홍보관, 메타버스 미래교실 수업의 플립러닝 특별 세미나, 에듀플러스 어워드 등 다양한 부대 행사가 진행된다.

이번 박람회에서 선보이게 되는 충북의 교육 콘텐츠는 올해 충북콘텐츠코리아랩의 교육콘텐츠 특화 프로그램 ‘에듀테크콘’에 선정된 △(주)아카데미닥터 △예술융합교육센터 △㈜코드넛 △㈜이엔비리서치 △칠드러닝 등 5개 기업이 수행중인 과제들이다.

자세한 내용은 충북콘텐츠코리아랩 홈페이지(www.cbckl.kr) 또는 전화 ☏043-219-1215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