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 쌍류초·병설유치원, 물놀이 페스티벌 실시
세종 쌍류초·병설유치원, 물놀이 페스티벌 실시
  • 김오준 기자
  • 승인 2022.07.21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생·원아들, 무더위 식히고 이색체험도 즐겨
세종시 쌍류초등학교·병설유치원이 마련한 물놀이 페스티벌에서 아이들이 물놀이를 하고 있다.
세종시 쌍류초등학교·병설유치원이 마련한 물놀이 페스티벌에서 아이들이 물놀이를 하고 있다.

 

[충청매일 김오준 기자] 세종시 쌍류초등학교·병설유치원은 쌍류 여름 물놀이 페스티벌을 지난 19~20일 실시했다.

쌍류초와 병설유치원은 특색교육활동으로 사계절 생태프로젝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여름 감성 체험으로 무더운 여름을 즐겁게 이겨낼 수 있도록 신나는 물놀이 활동을 계획했다.

형형색색 수영복을 입은 유아들과 학생들은 워터 슬라이드, 물풍선 놀이, 물길 만들기, 물총놀이 등 물을 이용한 다양한 물놀이를 즐기며 더위를 식혔다.

쌍류초는 물놀이가 끝난 후 남은 물을 활용해 소원 종이배 띄우기, 미꾸라지 잡기 등 이색적인 체험 활동도 진행했다.

학부모회에서는 아이들을 위해 직접 치킨과 음료수, 라면 등을 준비해 스낵바를 열었으며, 아이들이 허기를 달래고 친구들과 추억을 쌓는 데에 의미를 더했다.

이선희 교장은 “학생들이 잠시나마 더위도 식히고 즐거운 물놀이까지 할 수 있다는 점에서 무엇보다 좋은 체험 활동이었다”며 “앞으로도 계절과 연계한 다양한 교육활동을 실시해 학생들의 생태적 감수성을 더욱 풍부하게 키울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