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음악창작소, ‘With You, With Guitar’ 이판사판 콘서트 개최
충주음악창작소, ‘With You, With Guitar’ 이판사판 콘서트 개최
  • 박연수 기자
  • 승인 2021.11.16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일 오후 7시 창작소 뮤지트 홀, 핑거스타일 기타리스트와 함께하는 기타의 밤

 

[충청매일 박연수 기자] 충주음악창작소가 17일 창작소 뮤지트 홀에서 2021 음악창작소 프로그램 운영지원 사업 ‘이판사판 콘서트 시즌 3’ 7회 공연, ‘With You, With Guitar’를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핑거스타일 기타리스트들이 한데 모여 선보이는 프로그램으로, 남녀노소 상관없이 전 연령층이 흥미 있게 관람할 수 있는 무대이다.

공연은 ‘슈퍼밴드2’를 통해 주목을 받는 기타리스트 ‘김진산’과, ‘장하은’이 출연한다.

강렬한 드럼 비트에서부터 서정적인 아름다움까지 단 1대의 기타로 표현하는 ‘김진산’은 13세에 마틴 콘테스트 최연소 우승과 더불어 수많은 경연대회의 대상을 휩쓴 ‘어쿠스틱 기타 천재’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있다.

또한, 가족 구성원 모두가 기타를 연주하는 ‘기타 가족’의 ‘장하은’은 뉴욕 카네기홀 단독공연을 비롯해 국내외 초청공연 600회 이상을 가진 기타리스트로, 어릴 적 이미 ‘스타킹’, ‘코리아 갓 탤런트’ 등에 출연해 기타 신동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공연은 방역수칙을 준수해 90석 선착순 입장으로 운영되는 대면 공연과 재단 유튜브 실시간 온라인 스트리밍을 통한 비대면 공연을 동시 진행된다.

공연 관련, 기타 궁금한 사항은 충주음악창작소(☏043-842-5909)로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 받을 수 있다.

창작소 관계자는 “최근 경연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뮤지션들이 대중들에게 알려지고 사랑을 받고 있다”면서 “이번 공연처럼 공연의 주제를 세분화해 주목받고 있는 뮤지션들의 실연을 감상할 수 있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