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덕구, 과학·영어캠프 등 다양하게 마련

대전 대덕구가 여름방학을 맞아 가족과 함께 하는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프로그램은 온가족이 함께 열기구 띄우기, 나만의 온도계 만들기 등 물리법칙을 실제 적용한 과학기구 등을 제작하는 경험을 통해 과학에 대한 흥미를 유발할 수 있도록 했다.

구는 20일과 27일에 ‘2013년 가족대항 과학놀이’를 카이스트 나다센터에서 개최한다.

선착순 80가족을 모집할 예정으로 오는 12일까지 평생학습원 홈페이지 통해 신청 접수를 받으며 참가비는 무료다.

또 ‘제19기 대덕꿈나무 영어캠프’가 오는 24일부터 다음달 19일까지 한남대학교 문과대학 잉글리시 하우스에서 저학년(1~3년) 뮤지컬반과 고학년(4~6년) 연극반으로 나눠 진행된다.

한남대와 함께 준비한 영어캠프는 연극 전문 강사와 외국인 강사의 열정적인 수업과 한남대 영어영문학부 학생들이 보조요원으로 각반에 배치돼 재미있는 캠프수업과 멋진 뮤지컬, 연극 발표회까지 함께 할 예정이다.

모집은 관내 초등학생 35명(저학년 15명, 고학년 20명) 선착순이며 오는 19일까지 평생학습원 홈페이지 통해 신청 접수를 하면 되고 참가비는 20만원이다.

이밖에도 각 동 주민학습문화센터에서는 ‘나도~ 제빵왕’, ‘눈 깜짝 마술’, ‘음악 줄넘기’ 등 동별로 특색 있는 ‘2013 주민학습문화센터 여름방학특강’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지난 1일부터 평생학습원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접수 중에 있다.

대덕구 평생학습원 관계자는 “다양한 여름방학 캠프에 가족과 함께 해 좋은 추억도 만들고 보람찬 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많은 참여를당부했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대덕구 평생학습원(☏042-608-6291)으로 문의하거나 및 평생학습원 홈페이지 방문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