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띠 = 금전문제에서 이치에 맞지 않는 고집을 부리면 화를 자초할 수 있다. 상대를 너무 믿다가 난처한 입장에 처할 애정운이다. 행동과 언행에 조심하고 건강관리 철저.

▶소띠 = 성급한 행동은 금물이다. 사업·변동이나 창업은 신중을 기해서하면 좋을 듯. 형제간 사업시작은 알찬 전진의 지름길이다. 혈육 간의 협조는 인맥의 큰 힘이다.

▶ 범띠 = 모든 일은 순조롭게 풀리겠으나 필요이상으로 지출이 있겠다. 주위에서 도전을 한다 해도 감정을 내지 말고 참는 것 이상 편한 것은 없다. 인생의 허무함에 빠지면 우울증 우려됨.

▶ 토끼띠 = 친척사이에 금전관계나 동업을 한다면 의견이 일치되지가 않아서 대립이 생길 수 있다. 처가의 도움이라면 받아도 좋으나 친가의 도움이라면 생각해 볼 일이다. 서쪽 대길.

▶ 용띠 = 하는 일이 계획대로 순조롭겠다. 직장인은 직위 향상 될 운이다. 6·8·11월생은 현재하는 것에 변동이나 이동은 진행이 원활하게 풀리고 있다. 자녀문제에 신경을 써볼 것.

▶ 뱀띠 = 몸과 마음이 피곤할 때다. 휴식과 안정이 요구된다. 생각대로 안 된다면 재검토가 필요하다. 애정은 불륜의 관계를 청산하고 자신이 가야 할 바른길을 찾으라.

▶말띠 = 자신감으로 전진하는 것은 좋으나 방심은 금물이다. 새로운 길을 선택하는 것은 몇 번이고 심사숙고해서 결정하라. 쉽게 찾아온 행운이 물거품이 될 수도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 양띠 = 계획대로 이루어지지 않는다고 낙심하지마라. 신념을 굽히지 말고 두배의 노력을 해야한다. 주위의 시선이 자신에게 집중되고 있다는 것을 잊어서는 안 된다. 유혹 조심하라.

▶ 원숭이띠 = 가뭄에 물이 필요하고 추운 겨울철에는 불이 필요하듯 당신이 찾고 있는 것은 진실뿐이다. 서로 어려운 환경에서 일어서려는 순간들이 물거품처럼 사라지는 것은 거짓과 허위 때문이 아닌가.

▶닭띠 = 생각한 일들이 지연되고 있다고 좌절하지는 마라. 산 넘어 산이 있듯이 뜻이 있는 곳에 길이 있다. 동·북쪽의 귀인을 만나 새로히 도전하라. 지성이면 감천이란 말을 명심할 것.

▶ 개띠 = 좋은 기회는 여러 번 오는 것이 아니다. 한 번의 절호의 기회를 놓치면 허황된 꿈만 꾸게 된다. 서로 잘 해보기로 한 것을 잊어 버리고 과거를 생각하고 약속을 이행 못하면 결국은 불행.

▶ 돼지띠 = 과거의 고초를 한탄 말고 현실에 충실 하는 것이 현명한 사람이다. 지난날을 거울삼아 더욱더 충실히 산다면 세상 무엇이 또 부러울까. 사랑하는 가족을 위해서 성실하게 사는 것이 행복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