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고속도 6차선, 중부내륙 철도지선 구축, 소방병원 분만실 유치 등

경대수 후보 사진

[충청매일 추두호 기자] 국민의 힘 경대수 충북 증평·진천·음성군 국회의원 후보가 25일 음성군청에서 중부3군 7대 핵심공약과 음성군 세부공약을 발표했다.

경 후보는 감곡·장호원~금왕~혁신도시를 잇는 중부내륙선 철도지선을 구축하고, 수도권 내륙선 광역철도를 조기완공 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중부고속도로 남이~호법구간 6차선 확장과, 감곡~청주공항 중부내륙선 지선 도안 경유를 추진하고, 혁신도시 2차 공공기관 이전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국립 소방병원을 조기 완공하고 보훈대상자들이 국립 소방병원을 이용하는 것과 분만시설 유치를 이루겠다고 말했다.

음성군 세부공약으로는 첨단 소방산업 복합클러스터를 조성해 음성군은 충북 미래소방산업 벨류 체인으로 구축하겠다고 공약했다.

또한, 감곡 행정복지센터 신축과 감곡 국민체육센터 건립에 이어, 국가첨단 전략산업 형 기회발전특구 지정추진, 여성복합 문화센터 건립도 약속했다.

경 후보는 금왕~삼성~일죽구간 329호 지방도 국지도 승격과 4차로 확포장을 비롯한 대소~맹동간 지방도(533호) 확포장, 음성군 스마트팜 농촌 특화지구 조성, 음성 성본산업단지 중학교 신설, 금왕·생극면 공동택지 개발, 삼형제 저수지 관광자원 개발사업 등을 공약했다.

 

SNS 기사보내기
키워드
#총선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