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한국을 빛낸 사람들’ 행정공직분야 대상 수상

 
이재영 충북 증평군수가 14일 서울 용산 백범김구기념관 컨벤션홀에서 열린 ‘2024 한국을 빛낸 사람들’ 시상식에서 행정공직분야 대상을 받았다.
이재영 충북 증평군수가 14일 서울 용산 백범김구기념관 컨벤션홀에서 열린 ‘2024 한국을 빛낸 사람들’ 시상식에서 행정공직분야 대상을 받았다.

 

[충청매일 이우찬 기자] 이재영 충북 증평군수가 ‘2024 한국을 빛낸 사람들’ 행정공직분야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재영 군수는 14일 서울 용산 백범김구기념관 컨벤션홀에서 열린 ‘2024 한국을 빛낸 사람들’ 시상식에서 행정공직분야 대상을 받았다.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정책을 펼친 점을 높게 평가받아 대상 수상자로 선정된 이 군수는 취임 직후 투자유치팀을 신설하고 바이오, 반도체, 2차전지 등 B.I.G산업을 지역전략산업으로 육성하기 위한 정책을 펼치며 증평 미래 100년을 위한 성장동력 기반을 마련했다.

또 군 단위 최초로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수도권 투자유치 설명회를 개최해 지방화시대 투자유치 선진 지자체로서의 증평만의 강점을 알렸다.

산업용지 확보를 위한 도안2테크노밸리와 증평3일반산단 조성과 벤처기업 및 첨단산업 육성을 위한 공공임대형 지식산업센터 조성도 원활하게 추진하는 등 증평 경제생태계 구축에 힘썼다.

그 결과 지난해 증평군이 개청 이래 최고성과인 9천484억원 규모의 투자유치를 이끌어 냈다.

이재영 군수는 "이번 수상은 지역 발전에 대한 군민 여러분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새로운 도전과 혁신을 통해 지역 경제 활성화를 견인하며 증평의 미래 100년을 이끌어가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