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설기데이 등 쌀 소비 촉진 캠페인 전개

농협 일일 명예지부장으로 위촉된 김명교(왼쪽 네 번째) 쌀전업농 청주시연합회장과 임원들이 김종렬(다섯 번째) 지부장과 함께 고객들에게 백설기떡을 나눠주며 우리 쌀 소비 촉진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충청매일 이우찬 기자] 농협 청주시지부(지부장 김종렬)가 지역 쌀 소비 촉진에 앞장서고 있다.

지역 쌀 홍보를 비롯해 각종 쌀 소비 촉진 캠페인도 정기적으로 시행하고 있다.

13일에도 김종렬 시지부장은 김명교 쌀 전업농 청주연합회장에게 일일 명예지부장으로 위촉하고 NH농협은행 영업장에서 우리 쌀 우수성을 홍보하는 소비 촉진 캠페인을 전개했다.

김명교 일일 지부장은 내방 고객들에게 백설기 떡과 홍보전단을 전달하며 우리 쌀의 우수성을 알리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홍보 행사에 자발적으로 참여한 쌀 전업농 임원들도 이날 우리 쌀에 관한 관심도 제고와 경쟁력 강화를 위한 실질적인 대책을 모색하고 상호협력을 통해 어려운 여건을 극복할 것을 다짐했다.

김명교 일일 명예지부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우리 쌀의 우수성과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에 김종렬 지부장은 "앞으로도 우리 쌀 소비 촉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농업인과 상생하는 농협이 되겠다"라고 화답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