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중소기업 간담회 개최

더불어민주당 충북도당 총선기획단 정책기획위원회가 6일 도당 대회의실에서 ‘제22대 총선 충북 중소기업 정책과제 전달식 및 간담회’를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충청매일 최영덕 기자] 더불어민주당 충북도당이 충북 중소기업 정책과제를 건의받이 22대 총선 공약으로 적극 반영하겠다고 약속했다.

충북도당 총선기획단 정책기획위원회가 6일 ‘제22대 총선 충북 중소기업 정책과제 전달식 및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임호선 충북도당위원장과 이재한 총선기획단장, 최병윤 충북중소기업회장, 변종오 충북도의회 원내대표를 비롯해 정책기획위원들과 중소기업 분야별 협동조합 이사장들이 참석했다.

최병윤 충북중소기업회장은 "충북에도 대표적인 사업 조합이 25개 정도 되는데 중소기업 정책에 대해서 많이 관심 가져주시고 이번 총선 공약 반영을 통해 큰 성과가 있기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임호선 도당위원장은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이후 원자재 값, 고물가, 고환율 삼중고를 겪는 와중에 충북의 중소기업을 이끌어 주시는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중소기업을 위한 정책 입법, 예산 과제 등에 대한 제안을 꼼꼼히 챙겨서 좋은 해답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화답했다.

충북도당은 "도내 중소기업의 현실과 지원방안 등에 대해 머리를 맞대고 허심탄회하게 논의하고 건의받은 분야별 정책과제를 검토해 총선 공약으로 적극적으로 반영하겠다"며 "중소기업 활성화에 최선을 다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