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지도자 60명 대상...2024년 연간사업계획 설명 및 현장 지도자와의 소통의장 마련

조주환 센터장이 관내 청소년지도자 6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세종특별자치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 사업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충청매일 김오준 기자] 세종특별자치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센터장 조주환)는 5일 ‘2024년 세종특별자치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 사업설명회’를 관내 청소년지도자 60명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청소년활동진흥센터의 사업방향 및 연간사업계획 설명과 현장 지도자와의 소통의 시간 갖는 등 지역 내 청소년활동의 진흥 방안을 논의하는 자리가 됐다.

특히 사업설명회에서는 세종시 내 청소년기관의 청소년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추진되는 프로그램보급, 지도자학습활동, 동아리활동 및 안전교육 지원, 봉사활동 지원사업을 안내하면서 많은 관심을 이끌었다.

조주환 센터장은 "연초 청소년활동진흥센터의 사업방향과 연간사업계획을 안내해 지역 내 청소년 기관의 청소년활동을 지원 할 수 있는 사업에 대해 공유하고, 지도자들의 의견을 청취해 협력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였다"고 말하면서 "앞으로도 세종시의 청소년활동의 활성화를 위해 청소년기관과 상생협력을 위해 부단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