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사랑주택 실버복지관, 2024년 신흥사랑 정월대보름 윷놀이대회 개최

세종시특별자치시 신흥사랑주택 실버복지관이 마련한 ‘신흥사랑 정월대보름 윷놀이 대회’ 참여 어른신들이 기념 촬영하고 있다.
[충청매일 김오준 기자] 세종시특별자치시 신흥사랑주택 실버복지관(관장 이상오)은 지역어르신들과 함께 ‘신흥사랑 정월대보름 윷놀이 대회(이하 윷놀이대회)를 지난 23일 개최했다.

‘윷놀이대회’는 정월대보름을 기념해 이웃들과 함께 화합을 다지고, 건강한 마을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대회는 총 4인 1팀으로 총 116명이 참가한 가운데 32강 토너먼트로 진행됐다.

윷놀이대회 1등·2등·공동 3등까지 시상식을 가졌고, 참가한 모든 팀에게는 참가 선물을 제공해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번 행사를 위해 세종센텀한의원, 세종사회복지협의회, 밀마루복지마을, 대신정기화물택배 세종월하영업소의 물품 후원과 대한적십자사 대전·세종지구협의회 조치원봉사회의 자원봉사 등의 도움의 손길이 모아지면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상오 신흥사랑주택 실버복지관 관장은 "올해 처음으로 진행된 신흥사랑 정월대보름 윷놀이대회는 어르신들의 고독감 해소와 행복한 노후생활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서 "복지관을 이용하시는 어르신들이 보름달처럼 밝은 모습으로 2024년 한해 행복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