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수공천 된 더불어민주당 이경용·개혁신당 이근규 예비후보 공약 발표 등 세불리기 활동 나서

국민의힘 엄태영 예비후보
국민의힘 최지우 예비후보
[충청매일 조태현 기자] 충북 제천·단양 제22대 총선에 국민의힘은 엄태영 국회의원과 최지우 전 대통령실 행정관이 경선을 치루게 됐다.

엄 예비후보는"정부와 국회에서 쌓은 풍부한 네트워크와 경험을 제천·단양 발전을 이끌겠다"며 경선 승리의 자신감을 드러냈다.

최 예비후보는 "제천·단양에 기회발전 특구 지정 등을 통해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하고 제천·단양의 새로운 성장동력을 만들어 나가겠다"며 경선 승리를 예고했다.

더불어민주당은 이미 단수공천이 확정된 이경용 예비후보가 공약을 내걸고 선거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 예비후보는 공약으로 △수도권 업체보다 지역 업체에는 파격적 인센티브를 제공△생물소재 바오산업 등 랜드마크산업 육성△기업활동에 필요한 철도, 도로 등 교통 인프라를 확충 등을 내걸었다.

더불어민주당 이경용 예비후보
개혁신당 후보로 나설 이근규 예비후보도 공약을 발표하며 선거 세불리기에 나서고 있다.

이 예비후보는 공약으로 △교육발전특구 지정 및 대학도시 건설 △ 장애인의 일자리와 취업기회 확대△ 대기업연수원 유치 등단양 북부권의 획기적 발전 등을 발표했다.

개혁신당 이근규 예비후보


제22대 제천·단양 국회의원 선거는 국민의힘 후보가 경선을 통해 확정되면 더불어민주당 이경용 예비후보와 개혁신당 이근규 예비후보의 격돌이 예상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