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나상도 진천군에 장학금 기탁
[충청매일 심영문 기자] ‘미스터트롯2’에 출연해 4위를 기록한 가수 나상도 씨는 13일 (재)진천군장학회(이사장 송기섭)에 장학금 500만 원을 전달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나상도 씨를 비롯해 ‘상도바라기’ 팬클럽이 함께 했다.

나 씨는 ‘트롯 미소 천사’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정감 있고 친근한 이미지를 통해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TV조선 ‘미스터트롯2’ TOP4 진출 △SBS ‘트롯신이 떴다 2’ 준우승 △MBC ‘가요베스트 대제전’ 신인상 수상 등 뛰어난 실력을 인정받고 있으며 고향사랑기부금 기부, 독거노인과 취약계층을 위한 이불 기부 등 전국 각지에 따뜻한 선행을 실천하고 있다.

나상도 씨는 "지난해 생거진천문화축제 개막식 축하공연으로 진천군을 방문했을 당시 군민들께서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에 감명받아 좋은 기회로 진천군을 다시 방문하고 싶었다" 며 "꿈을 향해 끊임없이 도전하고 배움에 대한 열정을 불태우는 만학도들이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장학금 기탁을 결심하게 됐다" 고 밝혔다.

송기섭 이사장은 "진천군장학회를 위해 소중한 장학금을 전달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며 "꿈을 향한 도전이 꺾이는 일이 없도록 다양한 장학사업을 발굴해 다양한 연령대의 학생들이 골고루 장학 혜택을 받을 수 있게 힘쓰겠다" 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