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정용선(국민의힘)국회의원예비후보사진
[충청매일 이봉호 기자] 충남 당진 정용선 (국민의힘)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지난 31일 공직선거법상 허용된 개인 홍보물을 당진지역 전체 세대수의 10%인 8,291세대에 발송했다.

정 예비후보가 발송한 홍보물 2~3쪽에는 ‘국민만 보며 걸어온 정용선의 길’이라는 제목으로 정용선이 어떤 인물인지를 설명하면서 ‘능력 있는 정책·안전·교육 분야 전문가, 강직하고 정의로운 성품의 사나이, 약자를 사랑하는 따뜻한 가슴의 소유자, 성실과 열정, 솔선수범이 몸에 밴 실용주의자’임을 구체적인 예를 들어 설명하고 있다.

4~5쪽에서는 정치를 하고자 하는 이유와 명분을 제시하면서 ‘품격있는 선진정치를 구현 할 정치 리더!, 자유민주주의 체제 위에 바로 선 대한민국 선도, 윤석열 정부와 호흡을 맞출 강력한 파트너, 당진을 전국 최고의 서해안 중심도시로 육성할 적임자’ 임을 내세우고 있다.

6~7쪽에서는 ‘당진을 이렇게 발전시키겠습니다’라는 제목으로 ‘교통망 확충 및 공공기관 유치, 교육의 질 개선과 청년 인재 육성, 병원·공원과 문화공간 조성으로 살고 싶은 당진 건설, 어르신·장애인·여성 등 모두가 행복한 당진, 근로자·농업인 등 권익 보장, 매력 넘치는 문화 관광도시’를 약속하면서 대략적인 공약들을 제시했다.

정용선 캠프 선대위 관계자는 "유권자들께서 이번 홍보물을 보시면 정 예비후보가 어떤 사람이고, 왜 정치를 하려는지, 무엇을 하려는지, 제대로 알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