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매일 전재국 기자] 충남 부여군지역농협조합공동사업법인(대표이사 김동수)은 부여군 통합마케팅 참여조직(서부여농협 조합장 김우영, 세도농협 조합장 조남엽) 유통센터장 및 소속 딸기공선연합회장 정규남, 대추방울공선회장 정택준을 비롯한 부여군 굿뜨래경영과(과장 구기홍), 농협중앙회 부여군지부 농정지원단(단장 조용철)와 함께 서울 창동 하나로 클럽에서 소비지 판촉행사를 가졌다.

성출하기를 맞은 굿뜨래 딸기와 굿뜨래 대추방울토마토, 굿뜨래 밤의 판매 활성화 및 소비촉진을 위해 추진했다. 이번 행사는 창동하나로 클럽에서 굿뜨래 딸기와 대추방울토마토의 타임세일 및 시식행사를 진행했고 현지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생산지에서 각 농산물을 담당하는 최고 책임자인 조합장들과 부여군 굿뜨래 경영과, 굿뜨래농산물 공선회장들의 참여로 더욱 빛을 발했으며 부여군지부 농정지원단의 협력 또한 소비촉진 판촉행사에 좋은 결과를 도출했다.

현재 이상기온으로 인해 생산량이 급감하여 농산물 가격이 고공행진이 이뤄지고 있어 얼어붙은 소비심리에 대한 영향으로 농가들의 시름이 깊어지는 가운데 이번 행사를 통해 굿뜨래 농산물의 높은 당도와 우수한 품질에 대한 소비지 신뢰도 확보를 구축할 수 있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