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비마루 공연장으로 찾아오는 까투리

엄마까투리는 슈퍼맘 포스터
[충청매일 전재국 기자] 국립부여박물관(관장 은화수)은 사비마루 공연장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뮤지컬을 선보인다.

가족뮤지컬 ‘엄마 까투리는 슈퍼맘’은 2월 3일 오후 2시와 오후 5시에 사비마루 공연장에서 펼쳐진다. 뮤지컬 ‘엄마 까투리는 슈퍼맘’은 자연과 교감하며 성장하는 꺼병이(아기꿩) 사남매와 엄마 까투리의 일상을 담은 생태 애니메이션으로 TV애니메이션을 뮤지컬화한 작품이다. 이번 공연에서 펼쳐지는 다채로운 무대와 배우들이 부르는 신나는 노래는 온 가족이 즐겁게 감상할 수 있는 볼거리가 될 것이다.

특히, 뮤지컬 ‘엄마 까투리는 슈퍼맘’은 어린이 뮤지컬 예매 1위와 KOPIS 박스오피스 1위에 빛나는 뮤지컬인만큼 공연을 관람하는 가족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안겨주었다. 이번 겨울, 아이와 함께 사비마루 공연장에서 뮤지컬 ‘엄마 까투리는 슈퍼맘’을 관람하며 가족들과 따뜻한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희망한다.

한편, 이번 2월 공연을 시작으로 국립부여박물관은 4월에는 뮤지컬 ‘이벤져스 라이브’, 6월에는 ‘국립심포니오케스트라의 시네마 콘서트’ 등의 다양한 공연을 개최할 예정이다. 앞으로 국립부여박물관에서 열릴 공연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는 사비마루 공연장 누리집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https://buyeo.museum.go.kr).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