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짝반짝 페리오 포스터
[충청매일 지성현 기자] 충남 계룡시(시장 이응우)가 오는 27일 계룡문화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어린이 건강뮤지컬 ‘반짝반짝 페리오’를 공연한다고 밝혔다.

"어린이 건강뮤지컬 <반짝반짝 페리오>"는 LG생활건강 후원,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원, 한국메세나협회 주최, 음악극창작집단 톰방 주관으로 시행하는 공연으로 질병 예방을 위한 건강교육의 내용을 문화예술 콘텐츠에 접목한 프로그램이다.

공연관계자는 "2023년 수도권 유아교육기관 및 복지기관 25곳, 지역 문화예술회관 5곳을 선정하는 공모사업에 계룡문화예술의전당 선정됐다"며, "재미있게 따라 할 수 있는 노래와 율동을 통해 올바른 위생관리 방법을 재미있는 놀이로 학습할 수 있어 아이들이 스스로 생각하고 실천할 수 있는 동기를 부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전연령 관람 가능한 무료 공연으로 사전 모객을 통해 계룡시 관내 어린이집 22개소 500여명이 참여하며, 일반인 관람도 가능하다. 또한, 어린이 관람객 대상 LG생활건강 칫솔세트와 해당 공연 워크북을 전원 제공할 예정이다.

공연 티켓은 계룡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 또는 인터파크에서 예매 가능하며, 기타 공연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계룡시 공공시설사업소(☏042-840-3704)로 문의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