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양희은 콘서트 20일 공사 성무관 -

70년대 포크송의 대표주자인 양희은콘서트가 오는 20일 오후 3시와 7시 공군사관학교 성무관에서 열린다.

‘양희은 30’이라는 부제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그녀의 데뷔 30주년을 기념하는 것 외에도 그동안의 크고 작은 공연을 찾아 준 팬들에 대한 감사의 자리를 마련했다는 데 의미가 더 크다.

공연은 3개의 카테고리로 구성, 그녀의 살아온 이야기와 함께 2시간여동안 진행된다. 전자음을 배제한 아쿠스틱한 사운드는 잊고 살았던 추억을 더듬을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양희은은 콘서트에서 데뷔곡 ‘아침이슬’을 비롯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수많은 히트곡을 들려주게 되며 파격적인 이벤트도 준비했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펨코(☏223-3334)로 하면된다.


- 中 상하이 현악사중주단 연주회 -

중국의 상하이 현악사중주단 초청연주회가 25일 오후 7시 30분 여의도 영산아트홀에서 열린다.

웨이강 리(바이올린), 위엔 지앙(바이올린), 홍강 리(비올라), 니콜라스 차바라스(첼로) 등 상하이 컨서버토리 출신 중국인 연주자 3명과 러시아계 첼리스트 1명으로 구성된 상하이 현악사중주단의 내한공연은 이번이 세번째다.

이번 공연에서는 하이든의 ‘6개의 현악사중주곡 ‘태양’ 중 제4번 라장조 작품20’, 브람스의 ‘피아노 5중주곡 바단조 작품 34’등을 연주한다.


- 소찬휘 콘서트 27일 충청대 -

소찬휘 콘서트가 27일 오후 4시와 7시 충청대 컨벤션센터에서 열린다.

지난 96년 헤어지는 기회, 97년 현명한 선택, 98년 보낼 수밖에 없는 난 등으로 인기 정상을 달리고 있는 소찬휘가 이번에 다섯 번째 앨범 ‘Red Chang’를 발매, 지방 첫 콘서트를 청주에서 갖는 것.

이번 공연에서는 ‘Chang’를 비롯 발라드 ‘사는동안’, 모던락 ‘독백’등 다양한 곡을 선사할 예정이다. 자세한 문의는 SJ엔터테인먼트(☏236-7826)으로 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