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산군 신성장동력 정책사업 발굴 아이디어 공모 홍보물
[충청매일 최병선 기자] 충남 금산군은 신성장동력 정책사업을 발굴을 위한 아이디어 공모에 나선다.

이번 공모는 군의 미래전략산업 전반에 관한 주민들의 창의적이고 차별화된 제안을 듣기 위해 추진된다.

제안 자격은 군에 주민등록을 한 군민으로 오는 24일부터 28일까지 금산군청 세계화담당관에 이메일, 우편, 방문 등 방법으로 접수하면 된다.

신성장동력 정착사업 신청서에는 제안배경, 제안내용, 기대효과 등을 기재하고 현황 및 문제점, 개선방안, 예산확보 및 사업비 산출내역 등을 구체적으로 적어야 하며 상세 설명을 위한 자료를 제안서 구성에 맞게 작성해야 한다.

군은 소관부서 및 전문가 심사를 통해 제출된 제안의 시행 가능성, 창의성, 효율성 및 효과성, 계속성 등을 검토하고 오는 6월 초 우수정책 7건을 선정, 공모 사업 유치 및 정책 반영에 나선다는 복안이다.

시상 내용은 △금상 1명 200만원 △은상 1명 100만원 △동상 1명 50만원 △장려상 1명 30만원 △노력상 3명 각 10만원이며 시상금은 금산사랑상품권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군민들의 창의적인 의견을 듣기 위해 이번 아이디어 공모에 나선다"며 "선정된 우수 정책들이 금산군의 발전을 이끌어 나갈 수 있도록 많은 참여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