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인트·스톤·패브릭 표면 질감 패턴

LX지인 벽지 베스띠 비앙코 마블 그레이 패턴.
LX지인 벽지 베스띠 비앙코 마블 그레이 패턴.

 

[충청매일 이우찬 기자] LX하우시스가 봄을 앞두고 인테리어를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겨냥한 인기 벽지인 ‘LX Z:IN(LX지인) 벽지 베스띠’ 신제품을 출시했다.

LX하우시스는 7일 이같이 밝히고 ‘베스띠’는 2000년 첫 출시 이래 트렌디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자사 대표 스테디셀러 벽지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2023년형 베스띠 벽지는 ‘페인트’, ‘스톤’, ‘패브릭’ 등 3가지 표면 질감 패턴을 앞세운 총 130개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페인팅·회벽 등 최신 인기 디자인이 반영된 제품과 시공 시 이음매가 깔끔하도록 벽지 표면층과 하부층에 같은 색상을 적용한 진한 컬러 제품 라인이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기존 제품보다 디자인 엠보(올록볼록한 무늬)의 높낮이 차이를 다양하게 설계, 디자인 무늬(표면 텍스처)를 보다 풍성하고 입체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개발되어 출시되자마자 시장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이와 함께 2023년형 베스띠 벽지 라인업에는 표면이 단단해 생활 스크래치와 긁힘에 강한 반려동물 가정용 기능성 케어 벽지, 빔프로젝터 영상을 더욱 선명하고 깨끗하게 담아낼 수 있는 홈 스크린용 벽지 등 고객 라이프스타일 맞춤형 라인도 새롭게 추가됐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