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방안보학과 박사과정 수학
육군 이끌 장교 육성에 최선

차천수 청주대학교 총장이 발전기금을 기탁한 ㈜에프앤디홀딩스 조성준(오른쪽) 대표이사에게 감사패를 전달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차천수 청주대학교 총장이 발전기금을 기탁한 ㈜에프앤디홀딩스 조성준(오른쪽) 대표이사에게 감사패를 전달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충청매일 안정환 기자] 청주대학교(총장 차천수)는 16일 ㈜에프앤디홀딩스(대표이사 조성준)와 발전기금 기탁식을 가졌다.

에프앤디홀딩스 조성준 대표이사는 이날 대학을 찾아 차천수 총장에게 군사학과 발전기금 2천만원을 기탁했다. 청주대는 조 대표이사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정예육군 장교 육성을 위해 소중한 발전기금을 사용할 것을 약속했다.

조성준 대표이사는 십수 년간 각 군을 후원하고 있으며, 특히 올해는 코로나로 지쳐 힘들어하는 해병 1사단 장병들을 위해 모범 장병에게 제주 여행을 제공하기도 했다.

조 대표는 지난해부터 국방부 정책자문위원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국방에 대한 체계적인 연구를 위해 청주대학교 국방안보학과 박사과정에서 수학하고 있다. 2012년 설립된 에프앤디홀딩스는 부동산개발 전문기업으로 공동주택 및 도시개발사업을 하고 있다.

차천수 총장은 “코로나19로 녹록지 않은 상황에서도 소중한 발전기금을 기탁해 주신 조성준 대표이사께 구성원을 대표해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며 ”우리대학 학생들이 미래 대한민국 육군을 이끌어갈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