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 외부강사 초빙, 전 직원 감정관리 친절서비스 등 교육

 

[충청매일 김오준 기자] 세종특별자치시(시장 이춘희)가 민원서비스 향상을 위해 9일 전 직원을 대상으로 민원응대 역량강화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민원 응대 방법을 숙지하고 민원 응대 능력을 향상시기 위해 마련됐으며, 고객만족 외부 전문강사를 초빙해 비대면 온라인 교육으로 2회에 걸쳐 실시했다.

주요 내용은 △상황별 민원응대 요령 △고객만족 친절서비스 △민원응대 감정관리 △친절도 평가 안내 등으로 진행됐다.

김민순 민원과장은 “지속적인 교육으로 민원인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고 앞으로도 시민이 체감하고 만족할 수 있는 친절한 민원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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