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상권 동반성장 가속화

여수 KTX 엑스포역
여수 KTX 엑스포역

낭만의 도시 여수시에 새로운 모빌리티 쉐어링 서비스인 ‘여수 로맨틱투어카’ 가 지난 15일 출범했다.

로맨틱투어카는 기아의 경차 ‘레이’를 미니캠핑카로 업그레이드 하여 여수를 찾는 개별관광객(FIT)의 불편 요소였던 관광지와 관광지 사이 이동을 편리하게 하는 인프라 구축이 목표이다.  또한 여수의 우수한 자연경관과 함께 로맨틱한 스팟을 찾아 커피,영화,바비큐,캠핑,차박 등의 갬성적인 추억과 맛집코스, 여수 대표 핫플을 둘러보며 S.N.S 인생샷을 쌓아가는 낭만의 도시 여수의 특별한 차량 공유서비스 관광상품이다.

여수 로맨틱투어카의 사업형태는 렌터카 개념으로 만21세이상 종합보험이 가입되어 있으며, 요금은 한시간에 9,900원 시간제 (3시간,5시간,8시간,24시간)로 필요한 시간만 대여 할 수 있다. 주요 탑승거점은 여수 엑스포KTX역과 여수공항에서 대여와 반납이 가능하게 편의를 제공한다.

로맨틱투어카는 여수여행방송을 촬영하는 여수tv 박영호PD가 기획, 캠핑카 제조사 스타모빌 대표 여대훈 제작, 사업운영은 여수비마이카 대표 이지훈, 여수핫플정보제공은 여수정보신문 대표 황종찬,돌산포럼대표 박상덕이 후원하며, 예약결제시스템은 모비윈이 제공한다.

본 사업을 총괄하는 ㈜로맨틱투어카 대표 박영호는 요즘 젊은 MZ세대들의 인생샷 갬성을 자극을 하는 여수만의 관광콘텐츠로 신규 관광객유입 및 지역상권 동반성장 활성화에 도움이 되도록 하겠다’ 고 포부를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