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매일 김태영 기자] 국립 공주대학교 게임디자인학과는 관내 고등학생의 게임 제작 역량 강화를 위한 ‘제5회 공주대학교 게임 제작 캠프(KGDC)’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모집 대상은 공주 지역 내 고등학교 재학생으로 모집인원은 5명이며 사회배려계층(저소득층, 한부모가정 등)일 경우 우선적으로 선발될 수 있다.

신청기간은 오는 12월 10일까지로 공주대학교 게임디자인학과 이메일 또는 우편으로 신청하면 된다.

2021년 공주대학교 게임제작캠프(KGDC)’는 오는 2022년 1월 3일부터 28일까지 20일간 진행되며 게임 제작 과정(게임기획, 게임그래픽디자인, 게임프로그래밍)에 대해 학습하고 고등학생과 대학생이 함께 팀을 이루어 직접 게임을 제작해보는 시간을 가진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제작 캠프 포스터 또는 홈페이지(http://kgdc.kr/application)를 참고하면 된다.

게임디자인학과 경병표 교수는 “게임 개발 프로세스를 이해하고 나만의 게임을 기획 단계부터 직접 제작해볼 수 있는 경험을 쌓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니 지역 고등학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며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고등학생들의 진로 방향 설정과 게임 제작 역량 강화에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