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밀레니엄타운에 조성

24일 충북 청주시 청원구 밀레니엄타운 안에서 열린 충북교통방송 청사 신축공사 착공식에서 이시종 충북지사, 박문희 충북도의회 의장, 임용환 충북경찰청장, 이주민 도로교통공단 이사장, 윤세기 충북교통방송 사장을 비롯한 참석자들이 착공을 알리는 시삽을 하고 있다.  오진영기자
24일 충북 청주시 청원구 밀레니엄타운 안에서 열린 충북교통방송 청사 신축공사 착공식에서 이시종 충북지사, 박문희 충북도의회 의장, 임용환 충북경찰청장, 이주민 도로교통공단 이사장, 윤세기 충북교통방송 사장을 비롯한 참석자들이 착공을 알리는 시삽을 하고 있다. 오진영기자

 

[충청매일 최재훈 기자] 도로교통공단 TBN충북교통방송은 24일 청주 밀레니엄타운에서 신청사 착공식을 했다.

신청사는 전체 면적 약 3천142㎡에 지상 3층, 지하 1층 규모로 방송 스튜디오와 교통 정보상황실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충북교통방송 윤세기 사장은 “내년 7월 준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신청사 완공과 함께 사회적 가치 실현과 재난재해 상황 등 지역 맞춤형 정보를 신속하게 제공해 안전한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착공식에는 이시종 충북지사, 박문희 충북도의장, 김성근 충북부교육감, 임용환 충북경찰청장 등이 참석했다.

TBN충북교통방송은 FM라디오 청주 103.3MHz, 충주 FM 93.5MHz로 충북 전 지역에서 들을 수 있다.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으로도 청취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