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 2021년 양성평등 지원 사업자 모집
충주시, 2021년 양성평등 지원 사업자 모집
  • 박연수 기자
  • 승인 2021.01.21 1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달 1일부터 5일까지, 양성평등 문화 확산 사업 발굴

 

[충청매일 박연수 기자] 여성친화도시 충주시가 다음달 1일부터 5일까지 2021년 양성평등 지원 사업자를 공개 모집한다.

여성의 사회참여 확대와 양성평등 문화 확산을 위한 이번 지원 사업은 시 관내 주 사무실을 두고 있는 여성 관련 비영리법인 또는 비영리 민간단체가 지원 대상이다.

시는 올해 △양성평등 실현을 위한 사업 △여성권익증진을 위한 사업 △여성 능력개발과 인재양성을 위한 사업 △여성 일·가정 양립을 위한 사업 △취약계층 여성과 가족 복지증진을 위한 사업 등을 중점사업으로 선정했다.

지난해에는 코로나 상황에 대응하기 위해 다양한 비대면 방식을 적극 활용해 △청소년 양성평등 유튜브 영상 제작 △건강한 가정 만들기 프로젝트 등 9개 사업을 성공적으로 추진했다.

양성평등 지원 사업은 성 평등 정책 기반 강화와 모두가 행복한 충주 건설을 목표로 매년 추진해 왔다.

사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오는 25일부터 충주시 홈페이지 공고 게시판(홈페이지>Good충주>알림마당>공고·고시·입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용훈 여성청소년과장은 “이번 공모는 양성평등 문화 확산의 기반을 조성하는 중요한 사업”이라며 “다양한 사업이 발굴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