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창고·문화파출소 청원 프로젝트 '한 땀 마스크 제작소' 참여자 모집
동부창고·문화파출소 청원 프로젝트 '한 땀 마스크 제작소' 참여자 모집
  • 김정애 기자
  • 승인 2020.07.07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청매일 김정애 기자] 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사무총장 박상언)은 오는 17일까지 ‘동부창고·문화파출소 청원’ 합동 프로젝트 ‘한 땀 마스크 제작소’와 함께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 5월 문화파출소 청원이 ‘문화안전망’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진행한 ‘비대면 면 마스크 제작 나누미’ 프로젝트의 후속으로, 당시 참여자들은 한 사람 당 최대 10장의 면 마스크를 손수 제작해 5장은 가족을 위해 나머지 5장은 지역 소외계층을 위해 기부하는 방식으로 총 400장의 면 마스크를 지역사회에 환원한 바 있다.

당시 참여자들의 높은 호응과 심리적 만족도 등을 반영해 동부창고와 문화파출소 청원이 공동 기획한 이번 ‘한 땀 마스크 제작소’는 대면 방식과 비대면 방식 2가지로 진행할 예정이다.

비대면 방식 참여자는 오는 13일부터 문화파출소와 동부창고에서 배포하는 제작 키트를 수령한 뒤 동봉된 교육 자료와 오픈채팅방을 활용해 면 마스크를 만들면 된다.

1인당 30장까지 마스크 제작 키트를 수령할 수 있으며, 완성한 마스크의 절반은 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기부에 동참하게 된다.

온라인 신청링크(http://naver.me/G5uli fY2) 또는 전화 ☏043-715-6964(동부창고), ☏043-218-7303(문화파출소 청원)에서 신청 가능하며 더 자세한 사항은 동부창고와 문화파출소 청원으로 전화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