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한국공예관 뮤지엄숍 특별 할인 행사

[충청매일 김정애 기자] 풍요로움을 상징하는 경자년 새해, 소중한 누군가의 마음을 풍요롭게 할 선물을 고민 중이라면 청주시한국공예관 뮤지엄숍이 기다리고 있다.

문화제조창 시대를 시작한 청주시한국공예관(관장 박상언)이 2020년 새해를 맞아 뮤지엄숍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설 연휴 시작인 오는 24일~2월 23일까지 한 달간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의 할인판매 대상은 공예관에서 자체 제작한 문화상품과 아트상품, 위탁판매 중인 충북지역 작가들의 공예품 등으로 금속, 한지, 섬유, 자개, 도자를 아우르는 다양한 분야의 공예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까마종, 김경수 유기 공방, 흥평특수목재, 해피트리 천연비누, 손종목 도자 등 뮤지엄숍 고객의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는 70여개 브랜드 및 작품을 만날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특히 설맞이 기획 상품으로 준비된 그릇 세트 등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되어 있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예작품과 더불어 청주시 특산품 제조기업의 우수특산품도 프로모션에 합류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자연이 담긴 생 꿀, 친환경 유기농 우리 쌀, 토종 효모로 빚은 전통 소주, 친환경 도라지 조청 등이 할인된 가격으로 고객을 만난다.

공예관 박상언 관장은 “소중한 누군가에게 공예품에 마음을 담아 전할 수 있는 이번 2020년 첫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올 한해도 쓰임과 아름다움을 겸비한 다양한 공예품과 다채로운 이벤트로 문화제조창과 뮤지엄숍을 찾는 즐거움을 더하겠다”고 전했다.

문화제조창 1층에 자리한 공예관 뮤지엄숍 운영 시간은 휴관일인 월요일을 제외한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로 이번 설 연휴기간에는 방문객의 이용 편의를 위해 설당일인 25일(토)을 제외한, 24일(금)과 26일(일), 27일(월) 사흘은 정상 운영할 예정이며 28일(화) 휴관한다. 문의전화☏ 043)268-0255.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