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초록우산 산타원정대 참여하는 후원자들
2019초록우산 산타원정대 참여하는 후원자들
  • 충청매일
  • 승인 2019.12.06 2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이 다가올수록 잦아지는 송년회로 바쁜 가운데 색다른 송년회를 하는 단체들이 있다. 에어사랑동호회와 어울림은 회사 내 또는 같은 뜻을 가진 사람들끼리 동호회 활동을 하고 있는 단체다.

에어사랑동호회(단체대표 조용화)는 가스제조업체인 에어리퀴드솔루션즈코리아 천안공장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모인 사내 동호회로 기부 마라톤, 바자회, 성과급 포인트 기부 등을 통해 지역사회 뿐 만 아니라 도움이 필요한 이들에게 수시로 기부하고 있는 후원 단체이다.

더불어 어울림(단체대표 서석근) 또한 봉사활동을 전제로 모인 각계각층의 사람들이 일일호프, 집수리 자원봉사, 환아 지원 등 지역사회에서 꾸준한 기부활동을 하고 있는 대표적인 후원 단체이다.

‘2019 초록우산 산타원정대 캠페인은 겨울철 저소득층 아이들이 꿈과 희망을 가지고 따뜻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13년째 진행해오고 있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대표 연말 캠페인이다. 충남과 세종시 아동들의 난방비 및 선물비 지원을 위한 모금이 진행 중에 있으며, 산타원정대 참여 문의는 어린이재단 충남지역본부(041-578-7173)로 가능하다./조신희

에어사랑동호회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겨울난방비 지원사업 전달식을 진행했다.
에어사랑동호회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겨울난방비 지원사업 전달식을 진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