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문화관으로 숲속 난장 구경 오세요”
“충북문화관으로 숲속 난장 구경 오세요”
  • 김정애 기자
  • 승인 2019.10.22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일까지 문화예술교육축제

[충청매일 김정애 기자] 충북문화재단은 도내 문화예술교육의 인식확산을 위한 충북문화예술교육축제 ‘숲속 난ː장’을 22일부터 오는 26일까지 충북문화관 일원에서 진행하고 있다.

이번 축제는 충북문화재단에서 추진하는 문화예술교육의 결과물들을 전시와 체험, 공연 등 다양한 형식으로 함께하는 자리이다.

축제기간동안 충북문화예술교육지원사업 꿈다락토요문화학교, 헬로우 아트랩, 문화예술교육거점지원사업 등 참여단체의 그간의 과정과 결과를 모아 만든 작품 전시를 하고 마지막날인 26일(토)에는 오후 1시부터 문예두럭의 종이접기 등 온 가족이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부스를 운영한다. 공연으로는 참여단체 공작플러스의 프로그램, ‘자바바 스뚜디아’ 참여학생들의 파이프 공명 악기 연주를 비롯해 어글리밤, 독립랩퍼, 문화공동체 컵의 다채로운 공연이 진행된다.

‘숲속 난ː장’은 도내 작가 강선미와 추연신이 축제 디자인과 스토리 제작에 참여하고 도내 예술인들과 함께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체험하는 기회를 마련함으로써 문화예술교육의 의미를 느낄 수 있는 풍성한 자리가 될 것이다.

이번 축제는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충북문화재단 및 충북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 홈페이지 및 담당자를 통해 가능하다. 문의 ☏043-224-9144, 914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