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기섭 진천군수, SNS 릴레이 홍보 주자 참여

 

[충청매일 심영문 기자] 송기섭 진천군수가 무예마스터십 대회 조직위원장인 이시종 충북지사로부터 시작된 2019 충주세계무예마스터십 SNS 릴레이에 홍보주자로 참여했다.(사진)

송 군수는 23일 개인 페이스북 계정에 대회 성공을 응원하는 사진과 함께 “인류 신체문화로서의 무예의 가치를 전 세계에 알릴 ‘2019 충주세계무예마스터십’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많은 국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게재했다. 이어 송 군수는 다음 응원 릴레이 주자로 조병옥 음성군수, 군 명예대사인 가수 박구윤, 교육 전문가 김봉곤 훈장, 박양규 진천군의회 의장, 김길원 진천군여성단체협의회장을 각각 지목했다.

앞서 진천군은 지난 19일 충북혁신도시에서 2019년 충주세계무예마스터십 성공 개최를 기원하기 위한 ‘한여름밤의 콘서트’를 열었으며 이 자리에서 군 자체적으로 추진하는 SNS 응원 릴레이 선포식을 진행하고 광범위한 국민 홍보에 나섰다.

송기섭 진천군수는 “2019 충주국제무예마시터십이 160만 도민의 축제, 더 나아가 전 국민의 축제가 될 수 있도록 대회 개막일까지 적극적인 협력과 홍보 활동을 펼쳐나가겠다”며 “SNS상에서 추진하는 응원 릴레이에 많은 도민과 국민 여러분들이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