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8배 체험하고 물놀이까지…법주사서 보내는 신나는 여름
108배 체험하고 물놀이까지…법주사서 보내는 신나는 여름
  • 최재훈 기자
  • 승인 2019.07.18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 영어캠프·템플스테이 개최

 

[충청매일 최재훈 기자] 대한불교조계종 제5교구 본사인 법주사(주지 정도스님)가 어린이캠프를 개최한다.

법주사는 오는 8월 2일부터 4일까지 ‘Plop plop Enjoy Summer!’를 주제로 어린이 영어캠프를 진행하고 오는 8월 9일부터 11일까지 ‘퐁당 여름에 빠지고, 템플에 반하다!’를 주제로 어린이 캠프 템플스테이를 운영한다. 이번 어린이 영어캠프의 참가 대상은 초등학생부터 중학교 1학년까지이며, 어린이 캠프는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어린이 영어캠프는 법주사의 다양한 문화 예술 작품을 대상으로 한 보물찾기, 영어 부모은중경 등 불교예절, 숲 체험, 108배 체험, 계곡 물놀이, 영어발표 등으로 진행된다.

어린이 캠프는 부모은중경 강의, 108배 체험, 계곡물놀이, 레크레이션 활동, 숲체험 및 도반들과 배드민턴, 탁구, 피구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법주사 템플스테이에서는 어린이 영어캠프는 차상위 계층, 다문화 가정 어린이들은 참가비의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어린이 캠프는 단체 15인 이상은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법주사 관계자는 “이번 어린이 영어캠프와 어린이 캠프를 통해서 유네스코 문화유산에 등재된 법주사의 다양한 문화유산들의 가치를 재인식하고 다양한 불교 문화 체험 활동을 통해 민족 문화 유산, 전통 계승의 장인 한국불교의 가치를 널리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법주사 어린이 영어캠프와 어린이캠프 예약은 홈페이지(http:/beopjusa.temp lestay.com) 또는 전화(☏043-544-5656)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