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충주 축구 빛낸 얼굴들 한자리에
올해 충주 축구 빛낸 얼굴들 한자리에
  • 박연수 기자
  • 승인 2018.12.27 1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주 축구대상 시상식…300여명 참석 화합의 시간 가져

 

충북 충주시축구협회(회장 여명구)가 27일 파라다이스 대연회장에서 2018 충주 축구대상 시상식을 가졌다.(사진)

이날 행사에는 조길형 충주시장, 이종배 국회의원, 허영옥 충주시의회 의장, 시도의원, 축구협회 고문·부회장을 비롯해 관내 엘리트, 생활체육선수 등 300여명이 참석해 시상식에 이어 축구인의 밤 행사를 갖고 지역 축구인들이 화합하는 시간을 가졌다.

시상식에서는 엘리트부문 충주상고와 교현초, 생활체육부문은 20대 황소클럽, 30대 형제패밀리클럽, 40대 국원, 50대 공설화랑 클럽이 충주축구대상 최우수단체상을 수상했다.

최우수지도자상은 충주시민축구단 K3 어드벤스 승격의 주인공 공문배 감독을 비롯해 엘리트부문에 충주상고 정정면 감독이, 생활체육부문에 조재광 감독(40대)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엘리트 베스트 일레븐상은 전국대회를 비롯한 각종대회에서 최고의 기량을 선보인 충주상고 이준서, 강병수 선수 등 11명이, 생활체육 베스트 일레븐상은 크로스클럽 이용성씨 등 11명이 수상했다.

특히 충주축구발전을 위해 헌신적인 기여한 월악클럽 김복주씨를 비롯해 고윤관 예성여고 체육부장 등 8명에게는 충주 축구인들의 뜻을 모아 감사패를 전달했다.

또 충주시축구협회 이평배, 조재광, 심규현 부회장과 애플여성축구단 이주심, 송미옥씨가 강성덕 충북축구협회장 공로상을, 무궁화클럽 이규백씨와 예성여중 이슬이 코치 등 6명에게는 국회의원상을 수여받았다.

한편 즐기는 축구를 강조하는 충주시축구협회는 지역 스포츠 발전을 위해 학교엘리트와 생활체육 축구인들을 대상으로 각종 대회에서 최고의 기량을 선보인 선수와 지도자에게 축구대상을 매년 수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