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 ‘人 STORY 성과공유회’

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은 오는 16일 오후 2시 동부창고 36동 생활문화센터에서 2018문화다양성 무지개다리사업 ‘人 STORY 성과공유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2018청주 문화다양성 무지개다리사업의 성과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무지개다리사업 참여자와 매개자, 시민 등을 초청해 한 해 사업을 마무리 하는 자리다.

‘人 STORY’는 다양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고 교류해 문화다양성의 가치를 확산시켜나가겠다는 의미이다.

성과 공유회에서는 김성진 성공회대학교 문화대학원 교수가 발제자로 나서 청주무지개다리사업의 발전을 위한 제언의 시간을 갖는다. 또 ‘문화28청춘 홍보단’ 사업의 우수 홍보단 시상도 진행된다.

성과 공유회는 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 시민문화상상팀(☏043-219-1222)으로 문의하면 된다.

박상언 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 사무총장은 “2018문화다양성 무지개다리사업 ‘人 STORY 성과공유회’는 누구에게나 열린 소통의 장으로 문화다양성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그 의미를 되새겨보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청주 문화다양성 무지개다리사업’은 다양한 문화 주체들의 소통과 교류를 통해 서로의 문화적 차이를 이해하고 공동체 사회에서 같이 살기 위한 방법을 모색하는 사업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