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0·11일 권역별 사업설명회
사업계획서 작성방법 교육도

충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청장 유동준)은 5일과 오는 10일, 11일 3회에 걸쳐 2018년도 하반기 R&D 기술개발사업 신청 안내 사업계획서 작성방법 교육을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우선 5일에는 중부권을 대상으로 오후 2시부터 충북대학교 E8-2동 202호에서 설명회가 진행된다.

10일엔 북부권 대상으로 오후 2시부터 건국대학교 글로컬캠퍼스 교양강의동 102호, 11일은 남부권을 대상으로 오후 2시부터 충북도립대학교 미래관 소회의실 404호에서 개최한다.

설명회에선 올 하반기 R&D 지원사업 세부사업별 지원내용, 사업계획서 작성 및 온라인 신청 방법·노하우 등에 대한 설명 및 질의·응답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설명회 참여를 희망하는 중소기업 관계자는 권역별 설명회 개최시에 사전접수 없이 참석 가능하며 하반기 신청 가능한 R&D 기술개발사업은 중소기업 기술개발 종합관리시스템(www.sm tech.go.kr)을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 가능하다.

충북중기청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는 하반기 중기부 R&D 기술개발사업에 정보 및 사업신청시 사업계획서 작성 방법·노하우를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3개 권역별 중소기업 관계자분들이 많이 참석해 다양한 정보 및 노하우를 습득해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