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경찰학교 교육생들이 전시된 충주관광전국 사진공모전 우수작품을 관람하고 있다.
중앙경찰학교 교육생들이 전시된 충주관광전국 사진공모전 우수작품을 관람하고 있다.

 

충주시가 16~30일 중앙경찰학교에서 충주관광전국사진공모전 우수작품 순회 전시를 갖는다.

이번 전시회는 전국에서 모인 중앙경찰학교 3천여 명의 교육생들에게 충주의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매력 있는 관광자원을 소개하기 위해 기획됐다.

시는 2014~2017년 충주관광전국사진공모전에서 입상한 작품 80여점과 충주의 옛 모습을 담은 추억의 사진 등 총 130여점을 전시하고 있다.

이와 함께 교육생들이 아름다운 사진의 현장을 쉽게 찾아 갈 수 있도록 관광지도 등 충주관광 홍보물 게시대도 설치했다.

특히 시는 교육생들이 전시회를 관람 한 뒤 인증샷을 개인 SNS에 게재하면 기념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이를 통해 이벤트 참가자 중 20명에게 기념품을 제공할 계획이며 당첨자는 다음달 1일 충주문화관광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박종인 관광과장은 “사진전 관람과 함께 인증샷 이벤트에도 꼭 참여해 기념품도 받는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면서 “교육생들이 충주 관광지를 방문할 경우 체험프로그램 안내 등 각종 편의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충주시는 다음달 공군 제19전투비행단 동원예비군 훈련장과 면회실에 전시장을 마련, 1천여 명의 동원예비군과 군부대를 찾는 면회객에게 아름다운 충주의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