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김순정 지휘자 취임 연주회
클래식에서 성탄 캐롤까지 선봬

▲ 충남 아산시립합창단이 오는 21일 오후 7시30분 아산시여성회관 대극장에서 제28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지난 공연 모습.

충남 아산시립합창단이 오는 21일 오후 7시30분 아산시여성회관 대극장에서 제28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아산시립합창단은 2000년 8월에 창단돼 매년 60~70회의 정기연주회, 순회연주회, 초청연주회, 기념행사 공연 등을 통해 아산시민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최고의 문화예술단체다.

이번 정기연주회는 아산시립합창단 최초 여성지휘자인 김순정 지휘자의 ‘새로운 도약! 행복한 성탄축제’란 주제로 공연되는 취임연주회로 큰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순정 지휘자는 아산시립합창단의 제5대 지휘자로 한양대 작곡과를 졸업하고 도미해 University of Southern California(USC)에서 합창지휘 석사 및 박사 학위를 취득하고, 미국 KPCA College와 Theological Seninary에서 교수로, LA KAMA Choir & LA Young Angeles Choir에서 지휘자로 재직하다 귀국해 국립합창단에서 부지휘자를 역임했다.

인천, 성남, 부천, 울산, 포항 등 국내 유수의 시립합창단 객원지휘를 통해 국내 합창음악계에 센세이션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대한민국 차세대 합창지휘자다.

이번 김순정 지휘자 취임연주회 프로그램 순서는 정통 클래식 합창곡인 W.A. Mozart의 ‘Vesperae solennes de Confessore KV 339’, 국내 작곡가들의 작품으로 ‘첫 눈 오는 날 만나자’(김준범 작곡), ‘희망을 만드는 사람이 되라’(조혜영 작곡), ‘겨울풍경’(김의헌 작곡)이 연주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오케스트라 반주에 맞춰 크리스마스 캐롤을 통해 성탄절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킬 예정이다.

공연관람은 공연당일 직접 티켓을 받는 방법과 인터넷 예매후 공연당일 티켓을 받는 방법 등 두가지로 전석 무료며, 인터넷 예매를 할 경우 인터넷 수수료 천원을 결제하고, 본인이 원하는 좌석을 지정해 예매할 수 있다.

공연 관련문의는 아산시청 문화관광과(☏041-540-2544) 또는 아산시립합창단(☏041-536-8496), 인터넷 예매는 문화장터(http://asiamunhwa.com/☏1644-9289)에서 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