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가 국내 타이어 시장 공략 강화를 위해 글로벌 전략 브랜드 ‘오로라(Aurora)’의 승용차용 타이어를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

‘오로라’는 합리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고객의 니즈로 탄생해 유럽과 미국 시장을 중심으로 성장해 온 글로벌 전략 브랜드다.

이번에 국내 시장에서 첫 선을 보이는 오로라의 승용차용 타이어는 우수한 품질 경쟁력과 성능을 유지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을 갖췄고 16개 사이즈가 운영된다.

특히 ‘오로라’ 타이어는 4개의 넓은 직선 트레드 홈은 젖은 노면에서 효율적인 배수성능을 발휘해 빗길 주행에서의 안전성을 높였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