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주국제공예비엔날레 조직위원회와 KB국민카드 청주지점이 3일 2015청주국제공예비엔날레의 성공 개최을 위해 협약을 맺은 뒤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충북 청주국제공예비엔날레 조직위원회(조직위원장 이승훈)와 KB국민카드 청주지점(지점장 조재호)은 3일 2015청주국제공예비엔날레의 성공 개최를 위해 공동마케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KB국민카드 청주지점은 올해 비엔날레 성공개최를 위해 적극 협력하는 것은 물론, 1천만원 어치의 비엔날레 입장권을 구매해 마케팅에 활용하고 고객을 대상으로 비엔날레 행사를 홍보키로 했다.

조직위는 현장에서 입장권을 결재하는 국민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결재금액의 10% 할인을 제공하고 비엔날레 기간 행사장 내에 국민카드 브랜드 홍보를 지원할 예정이다.

조직위 관계자는 “비엔날레 개막까지 앞으로 44일 남았다. 시민의 비엔날레, 모두가 공감하는 비엔날레가 될 수 있도록 내부적으로 만전을 기하고 지역 기관 및 단체, 기업 등과 협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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