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천향 입장료 할인 행사 마련

예산 리솜스파캐슬은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줄줄이 선보인다. 특히 5월 관광주간을 맞이해 할인행사와 이벤트도 마련돼 더욱 풍성하다. 5월 부모님께 효도하고 가족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여행을 계획중인 사람들을 위해 리솜리조트에서 알뜰하게 할인 받을 수 있는 팁을 전한다.

◇리솜스파캐슬-천천향 할인 이벤트와 특선메뉴, 어린이날 기념 뮤지컬과 뷔페까지!

서울에서 90분, 대전ㆍ충남권에서 30분 정도 소요되는 리솜스파캐슬은 아이들에게 인기가 좋은 토렌트리버, 마스터블라스터, 스피드슬라이드 등 물놀이 어트렉션과 어른들이 선호하는 기와한방탕, 로맨틱탕, 아쿠아바, 수치료 바데풀 등 노천 스파탕을 골고루 즐길 수 있어 가족 여행지로 인기가 높다.

가정의 달을 맞이해 다양한 천천향 입장료 할인 행사가 마련돼 있다. 먼저 5월 한 달 동안 4인 이상 가족, 쌍둥이·세쌍둥이 등 다둥이, 5월에 결혼하는 새신랑&새신부, 캠퍼스커플은 모두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평일에는 재미있는 이름이벤트가 추가된다. 이름에 월, 화, 수, 목, 금자가 들어가는 고객이 해당 요일에 방문하면 50% 할인 받을 수 있다. 가정의 달을 맞아 고향을 찾은 지역주민(충남, 대전, 세종시)은 50%, 동반인은 2인까지 40% 할인 받는다.

기념할 날이 많은 5월, 특별한 날을 맞이한 이들을 위한 할인도 진행된다. 먼저 어린이날(5일)에는 천천향에 어린이는 50%, 부모님은 40% 할인된 가격으로 입장할 수있다. 어버이날(8일)에는 카네이션을 달고 온 부모님께 입장료를 50% 할인해준다. 스승의날과 성년의날에도 최대 50% 할인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리솜스파캐슬 홈페이지(www.resom.co.kr/sp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월에는 리솜스파캐슬에서 더욱 풍성해진 할인혜택으로 행복한 가정의 달을 보내보자.

어린이 날을 맞아 맛있는 특선 메뉴도 준비됐다. 2일부터 오는 5일까지 어린이 스페셜 메뉴인 새우튀김과 우동, 오븐스파게티, 핫도그 등을 다빈과 크림앤슈에서 판매한다. 또 2일과 오는 3일에는 테마동 크림앤슈에서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피자만들기 체험행사도 열린다.

오는 4일 오후 6시부터는 어린이날을 맞아 테마동 쥬니퍼 홀에서 재미있는 국악뮤지컬 ‘신나는 빨간모자와 친구들’ 공연이 펼쳐진다. 특선 뷔페 및 국악뮤지컬을 감상할 수 있는 공연 티켓은 대인 5만원, 소인 3만원이다. 공연관람 후 티켓을 제시하면 5월 한 달 동안 천천향 입장료를 대인 2만원, 소인 1만원으로 할인 받을 수 있다.

어버이날과 스승의날, 부부의날에도 식사 할인과 카네이션, 장미꽃 증정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