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위주 경영‥ 3연패 달성

KT충북본부는 2003년도 고객가치(CVA) 종합평가 측정결과 전국 10개 지역본부 가운데 최우수본부로 선정돼 2001, 2002년 평가 1위에 이어 3연패를 달성했다.

국내 설문조사 전문기관에 의뢰해 일반전화와 전용회선, ADSL, 인터넷 등 4개 서비스별로 이용고객 전체를 대상으로 조사표본을 무작위 추출해 전화와 직접방문 조사로 이루어진 이번 평가는 서비스 신청과 설치, A/S, 요금고지에 따른 고객의 만족도와 재고장 발생정도, 서비스 품질, KT 상품이미지 등 서비스별로 15∼20개 항목의 고객만족도를 측정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졌다.

KT충북본부는 4개서비스 분야중 일반전화와 전용회선, 인터넷분야의 3개서비스에서 1위를 기록했고 전용회선분야에서는 2위를 차지하는 등 전 분야에 걸쳐 최상위권에 오르는 고른 득점으로 10개 지역본부 중 CVA 전국 최우수본부에 올랐다.

특히 각 지사를 규모에 따라 그룹을 나눠 평가한 그룹핑 CVA 평가에서는 도내의 청주, 충주지사가 지사부문 전국 1,2위를 달성했으며, 망운용국, 영업국, 망건설국 등 전 기관 모두 그룹별로 전국1위의 실적을 달성했다.

이종수 본부장은 “CVA 3연패의 성과를 거둘 수 있었던 것은 KT 충북본부를 그동안 아끼고 사랑해 준 우리지역의 고객 여러분 덕분”이라며 “고객은 기업의 최고의 가치를 가지고 있는 대상임을 인지하고 KT충북본부 임직원들은 이번 성과에 만족하지 않고 더욱 배전의 노력을 기울여 가장 친절하고 빠른 최고 품질의 정보통신 서비스 제공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