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아울렛 ‘매직존’이 30일 전격 개장하게 됨에 따라 청주지역 패션산업에 새로운 지형이 형성될 전망이다.
청주지역에 백화점과 쇼핑몰, 로스숍 등 패션 유통산업이 포화상태에 이르고 있으나 충청권 두 번째로 문을 여는 매직존은 고감각, 고품격의 유명브랜드를 실속있는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새로운 패턴의 의류전문점이라는 점에서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끌고 있다.

매직존은 청주시 용암동에 지하1층, 지상3층 규모로 건축됐고 400여대의 차량이 동시 주차될 수 있는 종합 쇼핑공간으로 탄생했다.
매직존은 1층 1천600평, 2층 400평 등 2천여평의 영업매장을 확보했고 지하와 3층 등 5천여평의 부대시설과 여유공간을 갖춰 편안하고 쾌적한 영업공간을 유지하고 있다.

매직존에 입점하게 될 매장은 구성형태가 120개 매장중 80%를 직영운영하며 20%는 임대분양된 가운데 1층에 패션잡화와 영캐주얼, 골프웨어, 패스트푸드가 입점했고 2층에 신사정장과 아동·유아복, 아동놀이방, 퓨전레스토랑 등이 들어섰다.

실제 매직존에 입점한 브랜드 면면을 보면 일일이 열거하기 어려울 정도로 국내외 유명 브랜드가 빠짐없이 들어선 것을 알 수 있으며 대전이나 서울 등 외지쇼핑을 하지 않아도 될 만큼 패션의 모든 것을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여기에다 매직존의 가장 큰 특징은 소비자들에게 널리 알려진 유명브랜드를 365일동안 50%에서 최고 75%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는 것이다.

또 청주지역 백화점이나 쇼핑몰과 달리 넓은 매장 공간과 상품 구매력을 확보하고 있어 고객들이 원하는 제품을 구매하는데 다양한 이점이 있다.
한편 매직존은 30일부터 오는 9월8일까지 오픈기념 경품대축제+사은대축제를 연다. 매직존은 이번 행사에 BMW와 디오스 냉장고, 김치냉장고, 카메라 등을 내거는 파격을 선보여 주목받고 있다.

이밖에 구매금액별로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고 있으며 행사기간동안 일별 선착순 300명씩 모두 2천100명에게 해피홈세트를 무료로 나눠준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