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청주농산물물류센터가 추석절을 앞두고 4일부터 10일까지 대대적인 ‘고객사랑 감사대축제’ 행사를 갖는다.
이번 행사는 농협물류센터가 다양한 상품과 품목으로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에서 추진되기 때문에 고객들이 만족스런 가격과 참신한 서비스 등을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농협물류센터는 먼저 7일동안 ‘40% 할인 상품을 잡아라’ 행사에서 1일 4개 품목 400개(가공, 생필품)를 한정으로 40% 세일 판매를 실시해 고객들의 쇼핑 재미를 유도키로 했다.
두 번째로 특산품과 수산, 축산, 가공, 생필품 등 품목을 대상으로 ‘무조건 하나 더 기획 20선’을 열어 1+1상품, 증정상품 모음 20선을 행사를 선보이게 된다.

세 번째로 특산과 가공, 생필 등 40품목을 중심으로 ‘상상초월 초특가 40선’을 연다.
이 행사는 초특가 상품(20% 이상 할인품목) 40선 모음전으로 추진된다.
네 번째 행사는 일별 채소·과일 초특가 판매전으로 채소와 과일 등 3가지 품목의 우리 농산물 파격 할인 판매전을 갖고 다섯 번째로 ‘고객사은 대잔치:이용하신만큼 돌려드립니다’를 열어 5만원, 7만원 이상 구매회원에게 9월5일부터 8일까지 4일간 이용할인권을 지급한다.

지급내용은 7만원이상 5천원권 이용할인권(9월5일∼10월31일 2개월간), 5만원이상 3천원 이용할인권(기간 동일)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운수대통 즉석경품전’이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줄 전망이다.

농협물류센터는 행사기간동안 7만원이상 구매 회원을 대상으로 경품 내용이 적혀있는 스크래치 카드를 긁어 당첨된 고객에게 지펠냉장고 4대(으뜸상), 3만원대 생활가전 80대(버금상), 생활용품 800개(딸림상), 증정품 1천116개(아차상) 등을 골고루 나눠줄 예정이다.

농협물류센터의 이번 감사대축제는 고유의 추석 대명절을 앞두고 필요한 물건도 공급하고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차원에서 실시돼 청주지역 소비자들에게 알뜰 구매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