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천군보건소가 보건의료서비스헌장 실천에 따라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한 결과 직원들이 친절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군 보건소의 만족도 조사는 군 관내 각 마을 이장 215명과 남녀 새마을지도자 215명 등 총 645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응답자 615명 중 84%인 519명이 친절하다고 답변했다.

이번 조사에서 헌장인지도부문은 76%인 446명이 안다고 응답해 높은 인지도율을 보였고 인식방법은 옥천소식지가 66%로 가장 많았다.
보건소 이용방법 및 절차 안내도는 474명인 77%가 잘 되고 있다고 답변했으며 환자의 상태에 대한 의사들의 설명여부도 463명인 75%가 잘 설명한다고 답변했다.

또 방문보건사업의 만족는 503명인 82%가 만족한다고 답변해 방문보건에 대한 호응 역시 좋은 것으로 조사됐으나 반면에 의료시설과 방역소독 효과에 대해서는 381명인 62%와 367명인 60%가 만족과 효과가 있다고 답변해 개선이 필요한 것으로 지적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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