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너코스메틱 브랜드’ 에클리스와 후원 협약

[충청매일 이재형 기자]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박경귀)이 ㈜오마이코스메틱(대표이사 배환수)에서 론칭한 ‘이너코스메틱 브랜드’ 에클리스와 2023시즌 동행한다.(사진)

에클리스(ECLISS)는 프랑스어로 ‘빛나다, 광택’이란 뜻인 ‘ECLAT’와 ‘기쁘다, 행복’의 뜻인 ‘BLISS’의 합성어로, 2021년 론칭된 이너코스메틱 브랜드다.

또 에클리스는 이번 후원협약으로 충남아산FC 홈경기 시 관중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자사 제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아울러 에클리스는 다양한 상품 라인을 자랑한다.

피부과 시술로 유명한 연어 주사의 주 원료 PDRN이 20%가 함유된 제품이 주력 상품이며, 이외 △천연 보습 원료 엑토인 △탄력에 도움을 주는 성장인자(EGF, FGF, IGF) △레티놀의 대체 원료로 각광받고 있는 바쿠치올 등 소비자가 쉽게 접할 수 없었던 원료들을 단일 성분으로 제조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와 함께 에클리스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전개, 라이브 방송 및 팬클럽 운영 등을 통한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로 소비자와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결과 국내 쇼핑몰 ‘PDRN 앰플’ 부문 검색어 랭킹 1위에 올랐으며 일본 및 대만 등 해외 시장 진출을 이루어내는 등 다양한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에클리스 김성근 마케팅이사는 “충남아산프로축구단과 함께하게 돼 영광이다. 개인적으로 스포츠 산업에 몸담았던 경험이 있어 이번 후원협약이 더욱 감회가 새롭다”며 “이전의 경험을 살려 충남아산FC의 선전을 위해 물심양면 도울 것이며, 에클리스도 함께 성장하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충남아산FC 전혜자 대표이사는 “함께 할 수 있도록 힘써 준 에클리스 관계자들께 감사 말씀을 전한다”며 “이번 협약으로 이순신종합운동장을 찾아주는 팬 여러분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드릴 수 있게 됐다. 향후도 에클리스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선보이겠다”고 화답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