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매일 박승민 기자] 청양군청소년재단(이사장 이종필) 청소년문화의집(관장 이영미)에서 ‘2023년 겨울방학 드림하우스’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

‘드림하우스 ’ 프로그램은 방학 중 여가 시간을 활용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관내 청소년들의 잠재돼 있는 능력을 개발하고 건전한 취미생활을 찾으며 자신에게 맞는 진로를 탐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운영한다.

‘드림하우스’ 프로그램은 2월 7일(화)부터 2월 17일(금)까지 청소년문화의집에서 △꿈이크는 제빵소 △드림더비트(Dream the beat) △영양듬뿍 푸드공방 △홈카페 바리스타 △우리 가족 EM 공방 △라인드로잉 공방 △포일 버킷 공방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운영한다.

프로그램 참가 신청은 26일부터 인원마감시까지 네이버폼으로 연결되는 큐알코드 및 주소(https://naver.me/xV34j5Ij)를 통해 각 해당 연령에 맞는 프로그램을 신청할 수 있다.

이영미 관장은 “우리 청양군 청소년들이 건강한 여가 시간 활용과 다양한 진로·문화·예술 프로그램의 체험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고 말했다.

청양군청소년문화의집 드림하우스 프로그램 관련 사항은 ☏041-944-0924으로 문의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