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드라마 명대사 타이핑 필사부터 책갈피 만들기까지
SNS(인스타그램·페이스북) 인증하면 소정의 기념품 제공

[충청매일 김정애 기자]

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대표이사 변광섭)이 운영하는 김수현드라마아트홀(이하 드라마아트홀)이 오는 30일까지 타자기 체험 ‘타닥타닥 감성 피우기’(사진)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체험은 오는 21일~27일 개최하는 2022 청주영상주간과 연계해 진행하는 것으로 드라마아트홀 2층 아트숍에 비치된 수동 타자기를 활용해 김수현 명대사 타이핑 필사부터 나만의 책갈피·엽서 만들기까지 즐길 수 있다.

청춘의 덫, 천일의 약속, 세 번 결혼하는 여자 등 김수현 작가의 대표 드라마부터 그늘과 장미, 여자 나이 마흔 다섯 등 김 작가의 1980년대 소설작품까지 엄선된 160개의 명대사가 추억의 뽑기 기계에 담겼으며, 관람객은 현장에서 자신만의 명대사를 뽑고 타이핑해 책갈피와 엽서로 만드는 감성과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또한, 완성한 책갈피와 엽서 사진을 지정 해시태그(#김수현드라마아트홀, #타닥타닥 감성피우기 #2022 청주영상주간)와 함께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업로드하고 드라마아트홀 SNS를 팔로우를 하면 소정의 기념품도 받을 수 있다.

추억과 감성 가득한 이번 체험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kimsoohyundrama.org), SNS(cj.kdrama), ☏043-225-9262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